The 구글상위노출 작업 Diaries

이런식으로 고퀄리티의 글을 쓴다면 어렵지만 무료로 백링크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이런 방식이 구글이 원하는 방식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원하는 사이트를 골라 이메일 및 메신저를 통해 웹 사이트의 주인과 소통을 해서 게스트포스팅을 하면 되는겁니다.

사실 백링크 작업은 업체에 맡기지 않고 혼자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체에 맡기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시간, 돈,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백링크가 많은 페이지는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경향이 있지만 무조건 백링크가 많다고 해서 순위가 올라가는건 아닙니다.

블로그 글이 여기저기서 언급이 된다면, 이 블로그가 그만큼의 가치를 가지는 글로 인식되는 것입니다.

왜 걸었을까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내용이 너무 좋아서입니다. 구글 알고리즘이 와서 보는 관점은 구글의 편협한 시각일 수 있지만 이런 백링크는 객관적인 가치를 평가해 줍니다. 

워드프레스는 포스팅 시 디스크립션 입력할 수 있는 항목이 있기 때문에 검색 상위 노출을 위해서는 구글상단노출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물론 마제스틱이나 에이에치레프와 같은 유료 툴을 사용해서 백링크의 양과 질을 조사하는 백링크 방법이 제일 좋겠으나 유료 백링크 업체 툴 없이 경쟁 사이트를 조사하는 방법은 백링크 두가지가 있습니다.

너무 넓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키워드는 피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자동차”같은 키워드입니다. 이렇게 넓은 의미의 키워드는 웹 상에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구글 상위 노출을 노리기 어렵습니다.

잘 모르시겠다면, 구글 홈페이지 도움말 등의 페이지를 보시면 구조화된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글이 구글에게는 잘 쓴 글이라고 인식하게 됩니다.     

[구글서치콘솔] 모바일 편의성 문제 해결 - 클릭할 수 있는 요소가 너무 가까움

특히 범죄, 도박, 금융 관련검색어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금융은 사실 돈을 내고 광고를 하는 광고주들을 최우선으로 노출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구글은 해당 웹사이트를 검색 결과에서 상위에 노출시킵니다. 사용자들은 자주 클릭하는 구글의 상위 검색 결과를 신뢰하기 때문에, 백링크 구축은 온라인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입니다.

사이트가 준비되었다면 글을 작성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쓴 글을 복사하거나 의미없는 플로 생성된 구글상위노출 글 등은 효과가 떨어지고 구글이 스팸으로 인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직접 정성껏 글을 쓰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구글상위노출 작업 Diaries”

Leave a Reply

Gravatar